'에그벅' 소자본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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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GGBURG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350회 작성일작성일 21-04-21 15:26본문
요즘은 연령에 국한되지 않고 젊은 층부터 노년 층까지 창업을 꿈꾸고 있는 많은 예비창업가들이 존재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활성화되면서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기 이전의 상황에 비해 지금은
패션, 인테리어 가구, 식기용품 까지 개인이 혼자서 운영하는 1인기업 또한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소비자와 컨택할 수 있는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나름의 사업이념 또한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누구나 쉽게 만날 수 있는, 즐길 수 있는 기업 등 소비자의 시선에 맞추어 운영하는 여러 기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령대가 낮은 20대라면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을 찾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이왕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찾기 쉽고 최대한 많은 고객이 유입될 수 있는 기업아이템이 있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한번 쯤은 해보셨을 거에요.
저 또한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이 많아졌고 다양한 분야를 주의깊게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
그 중, 생활 속 가장 만나기 쉬운 음식타이틀은 나이에 상관없이 내가 좋아하는 메뉴라면
쉽게 찾을 수 있어 현재까지도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꿈꾸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합리적인
창업비용이 아니라면, 동시에 가장 어렵기도 한 것이 사실 입니다.
프렌차이즈 음식 창업, 안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운영에 들어가는 인건비, 손이 많이 들어가는
메뉴로 인한 전문 요리사 고용 등 초기비용에 들어가는 부담이 큰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에그벅은 거품없는 창업에 포커싱 되어있어 젊은 예비창업자에게 가장 큰 메리트가
될 수 있다는 걸 기억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현재는 코로나시대로 접어든 만큼 회사에서도 격일 재택근무를 하거나 일정 거리를
유지해 건너뛰는 등 혼자서 밥을 해결해야 하는 일명 혼밥족이 늘어나고 있어요.
혼자 회에 소주까지 먹는 고수가 아닌 이상 끼니를 홀로 해결해야할 경우 대부분은
간단하고 빠른 시간 안에 먹고 나올 수 있는 메뉴와 매장을 찾기 마련인데,
주식으로도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일수록 자주 찾게 되는 것을 인지하고 있을겁니다.
그래서 더욱 더 소자본 사업을 추진한다면 토스트,햄버거,샌드위치와 같은 음식으로
자연스레 고민을 하게 되는 것도 사실이구요. 새로운 패러다임다 소개하는 에그벅은
조리법이 쉽고 간편해 즉석에서 따뜻하게 제공,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
매장에 머무르는 시간도 짧아 경험이 전무한 초보 예비창업가들도
1인체제로 어렵지 않게 조리, 배달, 매장관리 등 운영이 용이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낮추었고 골목상권에도 유치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소점포로 운영하게 될 경우라면 부담없는 5평 정도의 규모에서 테이블 회전율이
빠르게 일어나기 때문에 한정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단 점을 찾아볼 수 있는데
여기에 테이크아웃이 더해진다면 재료비,인건비 등
지출한 투자금에 비했을 때 수익이 높을 수 밖에 없겠죠.
시중에 햄버거를 떠올려보면 이미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입점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이제는
이름있는 기업을 떠올리기보다 틈새시장이란 주제로 레드오션의 편견을 깨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존의 햄버거에 부드러운 계란이 더해져 식감의 특별화는 물론 베이컨,치즈,페퍼로니 등
'EGG BURG'만의 푸드스타일링이 더해져 시각적인 요소부분에서도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
기존의 햄버거 뿐 아닌 컵밥,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라떼,스무디까지 소비자가 컨택할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할 수록 메뉴선택의 편리함을 느끼고 누구나 찾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는 것,
즉 새로운 블루오션을 만들어나가야 할 때가 아닐까요?
사람도 나만의 색깔, 나의 개성이 없으면 기억에 남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에요.
더구나 지금 생각하고 있는 창업아이템이 음식이라면 이제는 많이 알려져있는 것에서 벗어나
맛보지 못한 새로운 컨셉의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창업을 시작할 때 걸림돌이 되는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원인이 이미 많은 기업들로 부터
선두로 우뚝 설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라면 한시름 덜어놓고 새로움을 추구해보는 방향으로
소자본사업을 찾아보는 쪽으로 고민하는 것이 좋겠어요!
모든이가 10에서 시작할 순 없잖아요.. 아주 작은 생각으로 출발해 어떤 결승점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내가 만들어 나가고 계획해가는
삶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작용 될 점은 무한하다 생각 드네요 ㅎㅎㅎㅎ
꼬리에 꼬리를 무는 고민이 많은 지금,다방면으로 생각의 전환점을 시도해 보고 있답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활성화되면서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기 이전의 상황에 비해 지금은
패션, 인테리어 가구, 식기용품 까지 개인이 혼자서 운영하는 1인기업 또한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소비자와 컨택할 수 있는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나름의 사업이념 또한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누구나 쉽게 만날 수 있는, 즐길 수 있는 기업 등 소비자의 시선에 맞추어 운영하는 여러 기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령대가 낮은 20대라면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을 찾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이왕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찾기 쉽고 최대한 많은 고객이 유입될 수 있는 기업아이템이 있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한번 쯤은 해보셨을 거에요.
저 또한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이 많아졌고 다양한 분야를 주의깊게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
그 중, 생활 속 가장 만나기 쉬운 음식타이틀은 나이에 상관없이 내가 좋아하는 메뉴라면
쉽게 찾을 수 있어 현재까지도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꿈꾸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합리적인
창업비용이 아니라면, 동시에 가장 어렵기도 한 것이 사실 입니다.
프렌차이즈 음식 창업, 안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운영에 들어가는 인건비, 손이 많이 들어가는
메뉴로 인한 전문 요리사 고용 등 초기비용에 들어가는 부담이 큰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에그벅은 거품없는 창업에 포커싱 되어있어 젊은 예비창업자에게 가장 큰 메리트가
될 수 있다는 걸 기억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현재는 코로나시대로 접어든 만큼 회사에서도 격일 재택근무를 하거나 일정 거리를
유지해 건너뛰는 등 혼자서 밥을 해결해야 하는 일명 혼밥족이 늘어나고 있어요.
혼자 회에 소주까지 먹는 고수가 아닌 이상 끼니를 홀로 해결해야할 경우 대부분은
간단하고 빠른 시간 안에 먹고 나올 수 있는 메뉴와 매장을 찾기 마련인데,
주식으로도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일수록 자주 찾게 되는 것을 인지하고 있을겁니다.
그래서 더욱 더 소자본 사업을 추진한다면 토스트,햄버거,샌드위치와 같은 음식으로
자연스레 고민을 하게 되는 것도 사실이구요. 새로운 패러다임다 소개하는 에그벅은
조리법이 쉽고 간편해 즉석에서 따뜻하게 제공,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
매장에 머무르는 시간도 짧아 경험이 전무한 초보 예비창업가들도
1인체제로 어렵지 않게 조리, 배달, 매장관리 등 운영이 용이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낮추었고 골목상권에도 유치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소점포로 운영하게 될 경우라면 부담없는 5평 정도의 규모에서 테이블 회전율이
빠르게 일어나기 때문에 한정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단 점을 찾아볼 수 있는데
여기에 테이크아웃이 더해진다면 재료비,인건비 등
지출한 투자금에 비했을 때 수익이 높을 수 밖에 없겠죠.
시중에 햄버거를 떠올려보면 이미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입점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이제는
이름있는 기업을 떠올리기보다 틈새시장이란 주제로 레드오션의 편견을 깨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존의 햄버거에 부드러운 계란이 더해져 식감의 특별화는 물론 베이컨,치즈,페퍼로니 등
'EGG BURG'만의 푸드스타일링이 더해져 시각적인 요소부분에서도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
기존의 햄버거 뿐 아닌 컵밥,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라떼,스무디까지 소비자가 컨택할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할 수록 메뉴선택의 편리함을 느끼고 누구나 찾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는 것,
즉 새로운 블루오션을 만들어나가야 할 때가 아닐까요?
사람도 나만의 색깔, 나의 개성이 없으면 기억에 남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에요.
더구나 지금 생각하고 있는 창업아이템이 음식이라면 이제는 많이 알려져있는 것에서 벗어나
맛보지 못한 새로운 컨셉의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창업을 시작할 때 걸림돌이 되는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원인이 이미 많은 기업들로 부터
선두로 우뚝 설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라면 한시름 덜어놓고 새로움을 추구해보는 방향으로
소자본사업을 찾아보는 쪽으로 고민하는 것이 좋겠어요!
모든이가 10에서 시작할 순 없잖아요.. 아주 작은 생각으로 출발해 어떤 결승점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내가 만들어 나가고 계획해가는
삶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작용 될 점은 무한하다 생각 드네요 ㅎㅎㅎㅎ
꼬리에 꼬리를 무는 고민이 많은 지금,다방면으로 생각의 전환점을 시도해 보고 있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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